카테고리 없음

카펫 청소부에 대해 몰랐을 수 있는 사실

소설달빛 2020. 7. 20. 21:49


카펫 청소부에 대해 몰랐을 수 있는 사실



너는 더러운 카펫을 가지고 있니? 당신은 그들의 외모를 개선하기를 원하십니까? 당신의 카펫이 어떻게 더러워졌든 간에, 전문 카펫 청소부가 보통 도울 수 있다.


카펫 청소를 잘하는 사람을 고용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회사에서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계속 읽어보십시오.




카펫을 청소해야 할 때는 열을 많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특히 섬세하거나 다채로운 재료로 카펫의 질을 떨어뜨릴 수 있다.


이것은 얼룩이 영구화되기 전에 없애려고 할 때 더욱 중요하다.




카펫 청소 회사들도 보통 다른 종류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러 번 치장 청소도 전문으로 하는 경우가 많으니, 이 부분에 대해 물어보는 것도 좋다.


심지어 카펫과 장식장 청소에서 거래를 하고 있는 곳을 발견할 수도 있을 것이다.




지역 청소 업체의 고객 후기를 확인하십시오.


많은 서비스들이 잠시 동안 이곳에 있었을지 모르지만, 그들의 서비스는 아쉬운 점이 많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층에서 일하는 것을 허락하기 전에 당신 자신의 일을 하고 그들이 평판이 좋은 회사라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회사는 당신의 카펫에 특정한 종류의 얼룩 보호를 제공할 수 있지만, 당신이 먼저 카펫의 보증서를 읽도록 하라.


카펫을 만든 회사에서 카펫을 사전 처리한 후 그 위에 다른 처리를 하면 보증이 무효가 될 수 있다.


교체 비용도 부담할 수 있고, 두 화학적 처방이 양립할 수 없을 경우 큰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




전문 카펫 청소업체에 추천을 부탁한다.


이웃이나 지인에게 의뢰해 의뢰할 수도 있다.


분명히, 사랑하는 사람만큼 그들의 말을 믿을 수 없다.




전문 카펫 청소 업체는 ILCRC의 모든 인증을 소지해야 한다.


이것은 카펫 청소계에서 인정받은 인증 양식이다.


당신의 카펫에 보증서가 붙어 있다면, 특히 인증된 청소부를 고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청소부가 이 인증을 받지 못한 경우, 귀하의 보증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다.




회사가 직원들을 위해 하는 심사 과정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이것은 믿을 수 없는 사람들이 당신의 집에 들어오지 못하게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대부분의 회사들은 직원들에게 신원조사를 한다.


그들의 고용 정책에 대해 솔직하고 개방적인 사업체를 찾을 때까지 계속 찾아봐라.




근처에 얼룩 제거제를 한 병 두어서 소스와 적포도주 같은 최악의 얼룩을 없애면 전문 청소부가 들어올 때 얼룩이 쌓이지 않게 된다.


이런 타입의 제품은 발생 즉시 착색에 바르면 바로 착색할 수 있으며, 지시사항대로 착색된 곳에 오래 방치할 수 있다.


시계방향으로 분사한다.




전문 카펫 청소기가 낡은 카펫을 다시 새것처럼 보이게 할 수 있다.


이 지침들은 당신이 당신의 기존 카펫에 대한 도움을 찾을 수 있도록 해주어야 하며, 모든 것을 갈갈이 찢고 새로 시작할 필요가 없어져야 한다.


배운 정보를 활용하면 멋진 카펫이 완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