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배관공이 알려주지 않는 모든 것

소설달빛 2020. 7. 20. 21:49


배관공이 알려주지 않는 모든 것



급작스럽거나 계속되는 배관 문제는 당신의 집뿐만 아니라 당신의 소지품도 손상시킬 수 있다.


여기 배관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배우는 몇 가지 팁이 있다.




시끄러운 파이프를 쉽게 고칠 수 있다.


노출된 파이프를 고정해야 한다.


배관이 천장, 벽 또는 바닥에 위치한다면 전문가가 필요할 것이다.




당신의 정화조를 정기적으로 펌핑하는 것은 그것이 제대로 작동하도록 할 것이다.


이렇게 하면 침전물이 탱크에 쌓여 집에 백업이 발생하거나 정화 시스템 자체가 고장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흰색으로 정화조를 펌핑하는 것은 다소 비싸며, 백업을 청소하거나 정화조를 수리하거나 완전히 교체해야 할 경우 훨씬 더 비싸다.




배관비를 미리 다 지불하지 말고 배관공이 배관 작업을 마칠 때까지 기다리세요.


작업이 시작되기 전에 계약금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지만, 작업이 완료되었다는 확신이 들 때까지 비용을 전액 지불하지 마십시오.


배관공이 약속대로 모든 서비스를 수행했다는 것을 아는 것은 마음의 평안과 지갑에 좋을 수 있다.




표백제나 파란색으로 구성된 화장실을 사용하거나 냄새를 없애도록 고안된 화장실을 사용하는 것은 좋지 않다.


이러한 것들은 냄새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지만, 토일러의 고무 성분을 손상시킬 수 있으며, 토일러가 부적절하게 기능하거나 심지어 더 나쁘게 기능하게 할 수 있으며, 완전히 부서질 수 있다.




배수구에 막 들어가서 잠재적으로 중단을 일으킬 수 있는 입자를 모으기 위해 모든 배수구 위에 스트레이너를 놓아야 한다.


매번 사용한 후에는 이러한 스트레이너에서 이물질을 청소하십시오.


욕실 배수구도 깨끗이 청소해 두어라.




쓰레기 처리를 유지하고 오작동을 피하려면 정기적으로 청소해야 한다.


레몬 껍질의 체리 피트와 같은 일반적인 비누와 천연 재료를 모두 사용하는 루틴을 만들어라.


이것만 있으면 쓰레기 처리를 계속 할 수 있고 새것처럼 냄새도 맡을 수 있을 것이다.




한 번에 모든 배관 계획을 세워라.


물론 우리의 자연스런 성향은 문제가 발생할 때 대처하는 것이지만, 모든 것을 한 번에 해치우는 데 도움이 된다.


눈에 띄는 문제가 하나만 있어도 배관공을 시켜 다른 지역을 점검할 수 있다.


대부분의 배관공들은 당신의 집에 한 번만 방문하면 최소화할 수 있는 시간당 요금을 부과한다.




오버플로우 구멍에 이물질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싱크대에 넘쳐나는 구멍도 눈치채지 못할지 모르지만, 큰 물이 새면 곧 무관심을 후회하게 될 것이다.


배관을 유지하고 문제 및 필요한 수리를 확인하는 정기적인 절차의 일부로 오버플로 구멍의 청소 이물질을 만드십시오.




효소 기반 제품은 배수관이 막혔을 때 다른 옵션보다 우수할 때가 많다.


이 청소부들은 천연 박테리아를 사용하여 슬러지를 액체로 바꾸고 파이프에서 제거한다.


효소 세정제는 효율적이며 파이프를 손상시키지 않는다.




어떤 배관공이 당신의 직업에 배정되었는지 선택할 수 없을 수도 있지만, 당신은 여전히 온라인에서 그 사람을 찾아볼 수 있다.


당신의 보험회사는 당신을 위해 배관공을 예약할 수 있지만, 당신은 여전히 그들의 웹사이트를 보고 고객 후기와 피드백을 체크하는 것으로 그들을 준비할 수 있다.




정부 기관은 배관 계약자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도급업자의 면허가 유효한지, 도급업자에 대한 민원이 제기됐는지 등을 알 수 있다.


만약 계약자의 면허가 만료되었거나 상태가 좋지 않다면, 당신은 그 계약자를 고용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배관 누수가 야기할 수 있는 파괴 때문에 배관 문제는 악몽이 될 수 있다.


한 가지만 알면 이 악몽은 피할 수 있다.


집 내 어디에서 수도 기록부를 찾을 수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그것을 끌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현실을 직시하자, 만약 배관공이 아니라면, 여러분은 아마 많은 두통과 힘든 일 없이 배관 문제를 해결할 수 없을 것이다.


연구는 당신이 배관을 최상의 상태로 만들 수 있도록 돕는 데 있어 가장 좋은 친구가 될 것이다.


스스로에게 호의를 베풀고 위의 팁을 들으면서 배관 문제를 해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