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메일 마케팅: 스팸이 되지 않고 효과적으로 마케팅하는 방법

소설달빛 2020. 7. 20. 21:48


이메일 마케팅: 스팸이 되지 않고 효과적으로 마케팅하는 방법



당신의 고객들이 흥미롭고 읽을 수 있는 이메일을 만드는 것은 중요하다.


모든 이메일에 대한 당신의 메시지는 명확해야 하며, 적절한 경우 제품에 주의를 환기시켜야 한다.


고객들에게 재미있는 이메일을 보내면, 고객들은 그것들을 읽고 계속 받을 가능성이 더 높다.


아래 기사에서는 고객이 보고 싶어할 우수한 이메일 마케팅 메시지를 생성하는 방법을 보여 준다.




아는 사람과 가입한 사람에게만 메시지를 보내세요.


당신이나 당신의 제품에 익숙하지 않은 메일 수신자는 스팸으로 인식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을 알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지 없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당신과 당신의 사업에 대한 그들의 관심 부족은 그들이 그것을 스팸으로 표시하게 만들 것이고, 그것은 당신의 노력을 무의미하게 만들었다.




당신의 청중들을 식별하고 어필하십시오.


가입자들에게 친구들도 목록에 참여하도록 권유하십시오.


당신의 이메일에 가입 링크를 추가하는 것이 중요하다.


운이 좋다면, 사람들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친구들에게 그것을 전달할 수 있다.


귀하의 사업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더 많이 가입하면 가입 목록이 자동으로 증가하게 될 겁니다.




이메일을 발송하기 전에 교정하십시오.


오타가 있거나 잘못된 정보가 포함된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이미지에 좋지 않다.


또한 이메일의 레이아웃을 테스트하여 모든 것이 올바르게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에 포함된 링크도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전자 메일 마케팅을 조사할 때 가능한 많은 리소스를 사용하십시오.


도서관과 온라인에서 책을 구할 수 있다.


어떤 영역은 심지어 당신의 지식을 향상시키는 것을 돕기 위해 수업을 제공한다.




다양한 전자 메일 레이아웃을 테스트하고 평가하십시오.


어떤 형식을 사용하든 맨 위에 항상 최신의 가장 중요한 정보를 포함해야 한다.


그러나 어떤 형식에서 가장 많은 응답을 받을지 알 수 있도록 항상 다른 형식을 시도하십시오.


일단 무엇이 성공적이었는지 깨닫는다면, 그것을 고수하라.


이것은 고객들에게 당신의 이메일에 익숙해지고 바쁜 고객들이 당신의 이메일의 가장 중요한 부분을 쉽게 찾을 수 있게 해준다.




전자 메일 목록에 소비자를 추가할 때는 두 번 선택하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고객이 합법적으로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것에 관심을 갖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업무용 전자 메일이 스팸으로 인식되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가입자에게 선택의 폭을 넓힐수록 이메일 마케팅이 수익에 더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구독자들에게 그들이 받을 메시지가 몇 개인지, 언제 받을지 말해라.


또한 그들에게 어떤 종류의 정보가 필요한지 알려주십시오.


고객이 프로세스를 어느 정도 통제하고 있다고 느낄 때 훨씬 더 만족하게 될 것이다.




구독 취소 링크가 눈에 잘 띄는 곳에 있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구독 취소 링크를 제공하는 데 실패하지 말고 텍스트에 너무 깊이 묻혀서 찾을 수 없도록 하십시오.


모든 사용자들은 당신에게 부담을 느끼지 않고 선택권이 있는 것처럼 느껴야 한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에 적극적 피드백 메커니즘과 수동적 피드백 메커니즘을 모두 사용하십시오.


적극적인 피드백은 정확히 당신이 기대하는 것이다: 설문 조사나 설문지의 형태로 독자들의 의견을 묻는 것이다.


반면에 독자들은 일반적으로 수동적인 피드백에 대해서도 알지 못한다.


가장 많은 관심을 받는 링크를 알려줄 수 있는 많은 도구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이나 다른 종류의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여 이메일을 보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모바일 기기의 화면은 컴퓨터 모니터의 고해상도 및 공간이 부족하다.


이러한 화면의 모양과 전자 메일 표시 방법을 숙지하십시오.




분명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요한 이메일 마케팅 팁은 모든 이메일 주소의 정확성을 확인하는 것일 수 있다.


이메일 주소를 찾고 그들이 거치지 않은 후에 이메일을 다시 보내야 하는 것은 시간 낭비일 것이다.


시간 낭비하지 마!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은 고객에게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고객들은 이메일을 보내는 것이 현명하며, 스팸이 가치가 있는 것으로 보이는 캠페인에서 빠르게 탈퇴할 것이다.


이 문서에서 제공하는 팁을 활용하여 고객층에 어필할 수 있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드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