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그린 에너지로 큰 성과를 거둔 소규모 투자

소설달빛 2020. 7. 20. 21:47


그린 에너지로 큰 성과를 거둔 소규모 투자



전에 녹색 에너지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본 적이 있지만,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십니까? 당신은 집을 업그레이드 하는 것이 어렵고 비용이 많이 들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이 도움이 되는 에너지 효율적 기사를 읽음으로써, 여러분은 미래에 발을 들여놓게 될 것이고, 여러분의 가정에서 더 나은 것을 위한 변화를 보기 시작할 것이다.




돈을 절약하기 위해 태양열 난방 시스템을 사용하여 모든 물을 가열하십시오.


천연가스나 전기를 사용하는 것은 태양열 발전만큼 효율적이지 않으며, 태양열 온수기는 수온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다.


이러한 종류의 업그레이드는 처음에는 비용이 더 많이 들지만, 세금에 대한 녹색 에너지 공제를 받을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질 수 있다.




할 수 있을 때, 찬물을 사용하여 옷을 빨아라.


세탁에 사용되는 에너지의 거의 90%는 물을 데우기 때문이다.


질 좋은 세제를 쓴다는 것은 뜨거운 물을 쓸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전체 부하를 세척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건조기를 사용하는 대신에 날씨가 허락할 때 야외에서 빨래를 말리십시오.


태양을 사용하면 옷의 냄새가 훨씬 좋아질 수 있다.


그것들은 건조기에 건조된 옷보다 더 신선할 것이다.


건조기가 에너지를 사용하고 공기를 가열하여 에어컨을 더 자주 가동시키기 때문에 공과금도 상당히 절약할 수 있다.




에너지와 돈을 절약하기 위해 식기세척기가 가득 차지 않는 한 가동하지 마라.


절반의 부하로 그것을 운영하는 것은 낭비다.


식기세척기가 한 짐에 담을 수 있는 그릇의 개수에 상당히 놀랄지도 모른다.


식기세척기를 적절히 적재함으로써 최소한의 에너지로 최대한의 접시를 씻을 수 있도록 할 것이다.




태양 에너지 시스템을 구현할 때는 배터리를 가능한 한 세포에 가까이 두십시오.


이렇게 하면 케이블의 전원이 끊기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또한 세포들을 덮는 케이블을 막아 세포의 생성 능력을 떨어뜨릴 것이다.




문과 창문을 덮친 집에서는 공기 흐름이 더 잘 조절된다.


스톰 윈도우와 스톰도어는 초안의 형태로 집에 들어오는 차가운 공기의 양을 줄인다.


때때로 단일 창문이 아닌 스톰 윈도우가 있는 가정에서는 최대 45%의 전기 절감 효과가 있을 수 있다.




재생 에너지 비용을 절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리베이트에 주의하십시오.


국내 공익 사업자들은 심지어 업그레이드에 대한 리베이트나 다른 지원을 제공할 수도 있다.


다른 회사들은 당신의 지방정부나 연방정부로부터 세금공제를 제공할 수 있다.


이러한 크레딧과 리베이트는 궁극적으로 녹색 에너지 기술을 집에 가져오는 비용을 절감해 줄 것이다.




태양열 오븐은 당신의 베이킹 요구를 돕기 위해 만들어질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이미 가지고 있을 수 있는 오래된 창틀, 상자, 알루미늄 호일 조각들을 사용하여 하나를 만들 수 있다.


이러한 오븐의 온도는 300도까지 가열할 수 있고, 몇 분 안에 함께 넣을 수 있으며, 그것들이 사용하는 에너지는 태양뿐이다.




만약 여러분이 우리 행성의 에너지를 절약하는 것에 관한 한 더 푸르른 삶을 살기를 원하는 많은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일이 많이 있다.


집에 없을 때는 용광로를 청소하거나 60도로 설정을 바꿀 수 있다.


온수기를 120도까지 줄여라, 그러면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아무리 작은 노력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집에서 녹색 에너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는가? 여기, 당신은 시작할 수 있는 몇 가지 도구를 받았다.


이제, 여러분의 삶을 향상시키고 지구를 구하기 위해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이 여러분의 일이다.


일단 시작하면 대단한 결과에 놀랄 것이다.